CJ올리브영, '팝마트'와 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 운영

정혜영 기자

2025-11-24 11:07:13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빅데이터뉴스 정혜영 기자]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팝마트 코리아'와 협업해 '2025 올리브영 어워즈·팝마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2025 올리브영 어워즈·팝마트는 다음 달 1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성동구 올리브영N 성수에서 ‘팝마트 윈터 빌리지(POP MART Winter Village)’ 콘셉트로 열린다. 크리스마스 마을을 재현한 공간에서 팝마트 인기 캐릭터 상품과 2025 올리브영 어워즈 대표 수상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크리스마스 디자인을 적용한 '작은별'과 '라부부', '크라이베이비' 등 팝마트 대표 캐릭터 7종을 만나볼 수 있다. 라부부 피규어, 크라이베이비 휴대폰 스트랩, 작은별 노트 등 약 100개의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구매 금액에 따라 특별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팝마트 캐릭터와 2025 올리브영 어워즈 대표 수상 상품을 함께 볼 수 있는 공간도 조성했다. 지난 2015년 신설된 올리브영 어워즈는 연간 1억건 이상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부문별 인기 상품을 선정해 발표하는 연말 트렌드 결산 행사다. 올해는 방문객들이 더욱 특별하게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최초로 어워즈와 글로벌 캐릭터 IP를 연계해 진행한다.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스탬프 투어부터 나와 닮은 팝마트 캐릭터 찾기, 나에게 어울리는 어워즈 선물 찾기, 크리스마스 소원 적기까지 다양한 미션에 참여해 도장판을 채우면 피규어, 키링 등 다양한 팝마트 스페셜 기프트를 받을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한 해 트렌드를 총망라한 올리브영 어워즈와 최근 주목받는 트렌디한 글로벌 IP를 접목해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기념하고자 했다"라고 말했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