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9일 강남 린스퀘어에서 열린 행사에는 김병권 우미에스테이트 대표와 김희정 커넥트더닷츠 대표가 참석했다.
양사는 우미에스테이트의 주거 운영·개발 노하우와 커넥팅더닷츠의 콘텐츠 기획력 및 네트워크를 결합해, 다양한 세대의 삶을 아우르는 통합형 주거 서비스 모델을 선보일 계획이다.
주요 협력 범위는 ▲키즈·펫·시니어 사업 전반에 대한 시장 분석 및 정보 교류 ▲사업유형별 모델 기획·상품개발 및 운영 협력 ▲민간·공공 협력사업 공모 대응 및 컨소시엄 구성 ▲기타 본 협약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상호 지원 등이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우미에스테이트는 '주거 공간을 넘어, 라이프스타일을 디자인하는 운영사'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커넥팅더닷츠는 다양한 연령대 고객과 브랜드 파트너를 연결하는 라이프 플랫폼 기업으로의 성장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한편 본지가 데이터앤리서치에 의뢰해 최근 30일 우미건설 온라인 관심도를 조사한 결과 지난 30일보다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데이터앤리서치가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 사이트를 대상으로 우미건설 포스팅 수를 조사한 결과 총 2471건의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우미건설 포스팅 수는 지난 1099건에 비해 1372건, 124.84% 올랐다.
데이터앤리서치 관계자는 "우미건설 '뉴브 클라우드힐스'가 근로환경 새로운 트렌드인 '숲세권'으로 주목을 받았다"며 "최근 30일 우미건설 관심도가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곽현철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