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스픽과 캠페인 협업

정혜영 기자

2025-11-18 13:18:01

ⓒ 넷마블
ⓒ 넷마블
[빅데이터뉴스 정혜영 기자]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가 AI 영어 학습 설루션 스픽(Speak)과 캠페인 협업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신규 캐릭터 'Bro콜리쿵야'의 스토리를 중심으로 스픽 앱 내 △프리톡 & 챌린지 △천하제일변명대회 △프로모션 패키지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운영한다.

다음 달 31일까지 쿵야즈와 영어로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는 콘텐츠 '프리톡'을 스픽 앱에서 선보이며, 미션을 수행하면 스픽 연간 이용권·기프티콘·컬래버 인형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챌린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4일까지 '천하제일변명대회'도 함께 운영한다. 올해 영어 공부를 끝내지 못한 이유에 대해 참신한 변명을 제출한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왕복 항공권, 한정판 컬래버 인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 및 스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