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정보량 2만5626건으로 지난해 10월 2만4938건 대비 688건 2.76% 늘어

이번 행사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프리미엄 프레시는 지난 2월 쿠팡 로켓프레시가 선보인 고급 신선식품 전문 서비스다.
프리미엄 프레시위크는 연말 홈파티와 가족 중심 상차림 트렌드에 맞춰, 고객이 쉽게 식탁을 완성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쿠팡에 따르면 프리미엄 한우·활랍스터·활전복·캐비아 등 고급 수산물·장인 치즈·고급 버터·수제 디저트·샐러드·주스 등 고급 식재료를 중심으로 구성해 ‘특별한 날 상차림 브랜드’로 프리미엄 프레시 정체성을 강화한다.
이번 행사에서 약 300종 고급 식재료가 소개된다. 빵·디저트·정육·가공육·수산·해산물·과일·간편식 등 다양한 품목이 균형 있게 마련돼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고객이 고급 식재료를 폭넓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행사 기간 프리미엄 프레시 전 품목에 대해 할인이 적용되며, 제휴 카드 결제시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쿠팡 관계자는 “프리미엄 프레시 위크는 고객이 특별한 날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 행사”라며, “프리미엄 프레시 엄선력과 배송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높여가겠다”고 강조했다.

데이터앤리서치가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 사이트를 대상으로 10월 쿠팡플레이 포스팅 수를 조사한 결과 총 건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기록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