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L, 무신사와 블랙프라이데이 쇼핑 혜택 연계

정혜영 기자

2025-11-17 09:30:51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빅데이터뉴스 정혜영 기자] 놀유니버스(대표 배보찬)가 운영하는 놀(NOL)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함께 협업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NOL은 오는 26일까지 자사 앱과 웹 내에 무신사 기획전을 마련해 다채로운 고객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무신사 앱 전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한 NOL 고객 전용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NOL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경품 추첨 이벤트 NOL 드로우(NOL DRAW)도 진행한다. 오는 19일, 23일, 26일 3차례에 걸쳐 총 300만원 상당의 무신사 머니를 지급한다.

무신사 앱에서도 NOL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만원 상당의 국내외 숙소, 해외 투어, 액티비티 할인 쿠폰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양사는 놀유니버스의 '블랙위크'와 무신사의 '무진장 블프' 등 블랙프라이데이 캠페인을 연계해 고객이 두 플랫폼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NOL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더하고, 무신사 고객들에게는 다가오는 연말을 위한 합리적인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전략적 시도"라고 말했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