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팝업 체험존은 서울 파르나스몰과 경기도 스타필드 수원에서 각각 11월 15일~23일, 11월 29일~12월 7일 동안 운영된다. 체험존에서는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와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최신 게임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오디세이 OLED G9 체험존에서는 일렉트로닉 아츠(EA) 축구 게임 'EA 스포츠 FC™ 26'를 16:9 대비 2배 커진 32:9 비율로 즐길 수 있다.
오디세이 OLED G8 체험존에서는 시뮬레이션 게임 '심즈 4'와 MMORPG '마비노기 모바일'을 화면에 조명이나 얼굴이 비치지 않는 '글레어 프리'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높은 명암비의 '트루블랙' 기술로 어두운 화면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오디세이 OLED G6 체험존에서는 슈팅 게임 블리자드 '오버워치2', 넥슨 '서든어택' 게임을 500Hz 초고주사율을 통해 끊김 없는 화면으로 매끄러운 게임 환경을 지원한다.
삼성전자는 이번 팝업 체험존에서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디세이 게임 스테이션 방문객 중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에게는 수험생 전용 패스트 트랙을 운영한다. 다양한 굿즈를 제공하는 현장 럭키 드로우에서는 수험생에게 총 두 번의 기회를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방문객 인증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자 중 총 6명을 추첨해 △오디세이 OLED G6 △무빙스타일 엣지 △게이밍 키보드를 증정한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