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정보량 7757건으로 지난해 10월 5637건 대비 2120건 37.61% 급등

이번 행사에서 와인·위스키·사케·전통주 등 전 카테고리 주류를 선보이며, 10만원대부터 1000만원대 상품까지 넓은 가격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또 강남점 하우스 오브 신세계 와인셀라에서 신세계 더 쇼케이스를 통해 VIP 고객 대상으로 한정판 고숙성 산토리 위스키 3종(야마자키 25년 미즈나라, 야마자키 18년 미즈나라, 하쿠슈 18년 피티드 몰트)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루이뢰더러 브릿 빈티지 2015’(750ml), 아티스트 무라카미 다카시와 협업한 ‘돔페리뇽 EOY25(무라카미 다카시) 에디션’(750ml), ‘벤로막 캐스크스트랭스 2014 배치 3’, ‘히비키 21년’(700ml), 쌀과 쌀누룩, 물만으로 제작되는 ‘센킨 누보’(720ml), APEC 정상회담 만찬주로 알려진 ‘호랑이 유자 막걸리’(750ml) 등이 있다.
상품은 전 점포 와인하우스·식품 행사장, 강남점 지하 1층 선큰 행사장·하우스 오브 신세계 와인셀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본지가 데이터앤리서치에 의뢰해 올해 10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소비자 관심도를 조사한 결과 직전 해보다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데이터앤리서치가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10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포스팅 수를 조사한 결과 총 7757건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10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관심도는 지난해 10월 5637건에 비해 2120건, 37.61% 급등했다.
데이터앤리서치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지난 8월 프리미엄 델리 전문관을 정식 오픈해 8년에 걸친 초대형 식품관 리뉴얼 프로젝트를 마무리 지었다”며, “이러한 영향으로 10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관심도가 상승했다”고 설명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