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AI 통화앱 '익시오(ixi-O) 체험단' 5000명 모집

정혜영 기자

2025-11-14 10:24:14

eSIM 비용·통신비 전액 환급…공식 온라인 스토어서 통신사 관계없이 신청

사진 = LG유플러스
사진 = LG유플러스
[빅데이터뉴스 정혜영 기자] LG유플러스가 AI 통화앱인 '익시오(ixi-O)'를 알리기 위해 체험단 5000명을 선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용 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 고객은 익시오가 제공하는 통화 요약, 보이스피싱 탐지, 안티딥보이스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타사 고객도 이용할 수 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달 21일까지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U+공식 온라인 스토어 내 전용 페이지에서 eSIM을 구매·개통하면 된다. eSIM은 이달 27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체험단 참여 고객은 LG유플러스의 AI 통화앱 '익시오'를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익시오는 실시간 보이스피싱 탐지, 보이는 전화, 전화 대신 받기, 통화 녹음 및 요약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LG유플러스의 통화앱으로, 위·변조된 목소리를 판별해 보이스피싱 피해를 예방하는 '안티딥보이스' 기능이 탑재돼 있다.

LG유플러스는 익시오 기능을 체험하고 후기 제출 링크에 후기를 업로드한 고객들에게 공식 활동 수료증과 함께 스타벅스 달콤한 가나슈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우수 후기 작성 고객 50명에게는 에어팟4 ANC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체험단 모집을 시작으로 자사 서비스 체험 기회를 보다 다양한 고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고객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김탁형 LG유플러스 디지털트라이브장(상무)은 "이번 eSIM 체험단 모집을 통해 AI 통화앱 '익시오'를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