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제18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4관왕 등극

정혜영 기자

2025-11-13 15:45:01

13일 서울 광화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정수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사진 가운데)이 수상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사진 =LG전자
13일 서울 광화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정수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사진 가운데)이 수상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사진 =LG전자
[빅데이터뉴스 정혜영 기자] LG전자가 '제18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4관왕을 차지했다.

13일 오후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제18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시상식에는 정수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등 LG전자 주요 관계자와 HSAD, SMC, 엣지랭크 등 파트너사 담당자들이 참석했다.

LG전자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 주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 후원으로 열리는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소셜미디어대상(기업 부문) △디지털콘텐츠대상(ESG콘텐츠 부문) △인터넷소통대상(제조·장치산업 부문)을 받았다. LG전자 유튜브는 모든 부문을 아우르는 '종합대상'에서도 '올해의 소통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소통대상은 6개 주요 시상 분야(개인 및 파트너사 대상 제외) 출품 기업 대상, 소비자 조사 및 학계·전문가 평가를 바탕으로 디지털 소통효과를 측정, 분야별 우수 기업을 매년 선정하고 있다.

정수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상무)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통하고 고객들이 브랜드 활동에 함께 참여해 '더 나은 삶(A Better Life)'의 가치를 알릴 수 있도록 앰배서더와 같은 고객 주도 플랫폼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