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그린푸드, ‘한우 요리의 모든 것’ 기획전 진행

이태영 기자

2025-11-05 10:14:55

홀그레인 머스타드·참기름·양파…곁들임 음식 할인 판매

오는 6일까지 현대그린푸드가 '한우 요리의 모든 것' 기획전을 진행한다. ⓒ 현대그린푸드
오는 6일까지 현대그린푸드가 '한우 요리의 모든 것' 기획전을 진행한다. ⓒ 현대그린푸드
[빅데이터뉴스 이태영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오는 6일까지 ‘한우 요리의 모든 것’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다양한 한우 부위를 활용한 그리팅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행사 기간 국·탕·밥·면·소스·구이용 등 총 32종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그리팅은 현대그린푸드가 지난 2020년 론칭한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다.

제품으로 압구정 한우 숙성구이 맛집 '우미학'과 협업한 '모두의맛집 수제굴림 한우떡갈비'를 비롯한 '느리게 우려낸 한우 우거지탕', '무항생제 화식한우 목심 샤브샤브', '키즈 한우 토마토 스파게티', '한우 잡채볶음밥' 등이 있다.

행사 동안 '테메레 유기농 홀그레인 머스타드'와 '국내산 저온압착 참기름', 친환경 양파와 버섯 등 한우 구이에 잘 어울리는 다양한 곁들임 상품도 함께 할인 판매한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한우의 날을 맞아 고객이 집에서도 다양한 한우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맛과 건강을 고려한 한우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