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해외여행 고객 위한 이벤트 진행

서희림 기자

2025-11-04 09:32:39

트래블러스 체크카드·유니온페이·마스터카드 고객 대상으로 연말까지 진행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빅데이터뉴스 서희림 기자] KB국민카드가 연말까지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결제 혜택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캐시백 혜택모음.zip'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운영한다.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고객이 KB Pay 앱의 마스터카드 트래블 리워드 서비스에 카드를 등록하고, 일본·중국·유럽 등 지정된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최대 10%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마스터카드로 해외여행하면 웨스틴 조선 서울 선착순 혜택' 이벤트도 12월 19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응모 후 KB국민 마스터 신용·체크카드로 해외 가맹점에서 10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웨스틴 조선 서울 숙박 특전을 선착순 제공한다. 혜택은 △객실 1단계 업그레이드(조식 포함, 80팀 한정) △라운지&바 애프터눈 티 세트 50% 할인(100팀 한정) 중 선택 가능하다.

'유니온페이 해외 10% 즉시 할인' 행사도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응모 후 KB국민 유니온페이 신용·체크카드로 중국, 일본, 미국, 베트남 등 9개국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150 달러 이상 결제 시 1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은 건당 최대 20달러, 카드당 최대 3회까지 적용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해외여행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에 맞춰 다양한 국가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서희림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