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호텔신라와 손잡고 신라리워즈 삼성카드 출시

서희림 기자

2025-11-03 15:07:19

숙박권·포인트 혜택 강화한 프리미엄 제휴 카드

신라리워즈 삼성카드 ⓒ삼성카드
신라리워즈 삼성카드 ⓒ삼성카드
[빅데이터뉴스 서희림 기자] 삼성카드가 호텔신라와 함께 신라리워즈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라리워즈 삼성카드는 신라호텔 및 신라스테이 이용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제휴 상품으로, 숙박권과 포인트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카드의 회원은 매년 △신라호텔(서울·제주) 1박 숙박권 △신라스테이(국내) 2박 숙박권 △50만 신라삼성포인트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숙박권에는 2인 조식 혜택이 포함되며, 1 신라삼성포인트는 1원 가치로 사용 가능하다.

이용 실적이나 적립 한도 제한 없이 1000원당 12 포인트가 기본 적립되며, 업종에 따라 최대 50포인트까지 적립된다. 카드를 연간 2400만원 이상 이용 시 10만 포인트, 신라호텔·신라모노그램·신라스테이에서 건당 6만원 이상 결제 시 3만 포인트가 추가적으로 적립된다. 이외에도 신라리워즈 멤버십 골드 등급 자동 부여,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비자 인피니트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다.

삼성카드와 호텔신라는 제휴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7일까지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 증정 이벤트를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신라리워즈 삼성카드는 신라호텔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보다 폭넓게 누릴 수 있는 카드"라며, "앞으로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혜택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서희림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