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구 복지증진 위한 사회공헌활동 인정받아

지난 30일 서울특별시 종로구민회관에서 개최된 '2025 슈퍼스타 종로' 행사에서 종로구의회는 지역사회 내 복지기여에 힘쓴 한화그룹의 공로를 인정하여 구의장상을 수여했다.
이번 행사는 경로의 달을 맞이해 종로구가 주최하고 종로노인종합복지관이 주관했으며 행사에는 정문헌 종로구청장, 라도균 종로구의회 의장을 비롯한 지역주민 약 500명이 참석했다.
한화는 종로구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다양한 후원과 봉사활동을 진행해 왔다. 한화건설 및 한화글로벌 임직원들은 지난달 23일 종로구에 위치한 경로당을 방문해 '㈜한화와 함께하는 추석맞이 선물세트 전달' 봉사활동을 진행했으며, 이달 29일에는 종로노인종합복지관에 화재안전키트를 후원했다.

데이터앤리서치가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 사이트를 대상으로 한화그룹 포스팅 수를 조사한 결과 총 5만4808건의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2025년 3분기 한화그룹 포스팅 수는 지난 분기 4만4243건에 비해 1만565건, 23.88%나 급증했다.
데이터앤리서치 관계자는 "김동관 한화그룹 부회장의 비전과 경영 철학이 관심을 모았다"며 "2025년 3분기 한화그룹 관심도가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곽현철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