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캐피탈, '윤리경영의 날' 맞아 청렴씨앗 나눔 캠페인

한시은 기자

2025-10-31 10:52:59

윤리의식 확산·청렴 문화 공유

오른쪽에서부터 석승열 상무, 강조규 부사장, 장종환 대표이사, 함경식 상무, 최문근 준법감시인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NH농협캐피탈
오른쪽에서부터 석승열 상무, 강조규 부사장, 장종환 대표이사, 함경식 상무, 최문근 준법감시인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NH농협캐피탈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NH농협캐피탈(대표 장종환)은 지난 30일, '2025년 제9회 범농협 윤리경영의 날'을 맞아 서울 여의도역 인근에서 출근길 시민과 임직원을 대상으로 '청렴씨앗 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농심천심(農心天心)운동'의 가치와 윤리경영 실천 문화를 결합해 범농협이 함께 윤리의식을 확산하고 청렴 문화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NH농협캐피탈은 이러한 농심천심(農心天心) 가치를 윤리경영 활동과 연계해 임직원이 직접 윤리경영 슬로건을 공모·투표로 선정하고, 선정된 슬로건 '농심(農心)으로 지키는 청렴, 천심(天心)으로 피우는 신뢰'를 반영한 청렴씨앗을 제작해 시민들에게 전달했다.

청렴씨앗은 작은 실천이 모여 윤리의 숲을 이룬다는 의미로 NH농협캐피탈 임직원과 시민이 함께 윤리의 가치를 나누고 신뢰를 키워가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장종환 대표는 취임 이후 4대 핵심가치 중 하나로 '윤리경영'을 선정하고, 임직원 모두가 일상 속에서 윤리를 실천하는 기업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