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앤컴퍼니그룹, 한온시스템 합류 후 첫 홍보 영상 공개

성상영 기자

2025-10-28 09:37:41

조현범 회장 '묻고 실행하라' 철학 담아

한국앤컴퍼니그룹이 28일 공개한 그룹 홍보 영상 일부 화면 ⓒ한국앤컴퍼니그룹
한국앤컴퍼니그룹이 28일 공개한 그룹 홍보 영상 일부 화면 ⓒ한국앤컴퍼니그룹
[빅데이터뉴스 성상영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이 한온시스템 인수 후 첫 홍보 영상을 28일 공개했다. 영상은 '묻고 실행하라(Question & Act)'를 주제로 제작된 것으로, 한국앤컴퍼니그룹은 혁신 비전을 제시하고 대외 소통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영상은 한국앤컴퍼니그룹 사업 영역을 모빌리티 기술과 정밀 기술, 삶과 사회적 가치 등 3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각 테마별로 타이어, 배터리, 열 관리 솔루션을 소개하고 스마트 제조와 광학 기술 같은 첨단 기술을 통해 미래 산업 방향을 제시하는 그룹의 지향점을 소개했다. 마지막으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노력도 담았다.

특히 영상은 "모든 것은 물음에서부터 시작한다"는 메시지로 시작해 각 사업 영역에서 던진 질문이 실행으로 이어지는 과정을 표현했다. 한국앤컴퍼니그룹은 조현범 회장의 "문제 의식을 가지는 것이 혁신의 출발점"이라는 철학 아래 구성원이 능동적으로 변화를 주도하는 기업 문화를 정착시켜 왔다.

영상은 한국앤컴퍼니 ES사업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국문과 영문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됐다. 공개 직후 그룹 내부 소통 채널에는 "모빌리티 기술, 정밀 기술, 사회적 가치라는 세 가지 테마가 그룹 정체성을 완벽히 보여준다"는 등 임직원 호평이 이어진 것으로 전해졌다.

한국앤컴퍼니그룹은 영상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하고 일반 소비자와 고객사 대상 홍보 자료로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한국앤컴퍼니그룹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그룹이 추구하는 혁신 방식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제작했다"며 "한국앤컴퍼니그룹은 프로액티브 컬처(사안을 주도하는 기업 문화)를 바탕으로 실행 문화를 확산하고 기술로 세상을 움직이는 혁신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showing1991@naver.com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