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LX Z:IN 브랜드 신규 광고캠페인 전개…온라인 관심도↑

곽현철 기자

2025-10-27 09:54:58

ⓒ LX하우시스
ⓒ LX하우시스
[빅데이터뉴스 곽현철 기자] LX하우시스가 27일 자사 보유 브랜드인 'LX Z:IN'(LX지인)의 신규 광고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자사 광고모델 배우 전지현이 LX지인의 창호, 바닥재, 벽지로 완성된 공간에서 일상을 보내는 장면과 함께 주요 제품의 특징과 브랜드 철학을 소개한다.

LX하우시스는 이번 광고에서 ▲개방감과 단열성을 높인 창호 ▲친환경 바닥재·벽지 ▲내구성이 뛰어난 인조대리석 등 자사의 품질과 기술력을 세련된 영상미로 표현했다.

이밖에도 LX하우시스는 신혼·육아·반려동물 등 고객들의 다양한 생활양식에 맞춰 제품을 추천하는 숏폼(짧은 영상) 광고 '공감형 소재'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오는 11월 말까지 유튜브, SNS 등 다양한 디지털 매체에서 만날 수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LX하우시스는 막바지 가을 인테리어 기간을 맞아 이번에 신규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인테리어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 데이터앤리서치
ⓒ 데이터앤리서치
한편 본지가 데이터앤리서치에 의뢰해 9월 LX하우시스 온라인 관심도를 조사한 결과 전년도 동월보다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데이터앤리서치가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 사이트를 대상으로 9월 LX하우시스 포스팅 수를 조사한 결과 총 2305건의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LX하우시스 포스팅 수는 2025년 9월 774건에 비해 1531건, 197.80%나 급증했다.

데이터앤리서치 관계자는 "LX하우시스가 창호부문에서 '2025 국가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했다"며 "2025년 3분기 LX하우시스 관심도가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곽현철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