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오브 파이터 AFK', 신규 파이터 '아사미야 아테나' 추가

정혜영 기자

2025-10-16 13:06:08

'인내' 시너지 파이터 소환 이벤트 동시 진행

신규 업데이트에서 등장하는 파이터 '아사미야 아테나' ⓒ 넷마블
신규 업데이트에서 등장하는 파이터 '아사미야 아테나' ⓒ 넷마블
[빅데이터뉴스 정혜영 기자] 넷마블(대표 김병규)이 16일 '킹 오브 파이터 AFK'에 신규 파이터 '아사미야 아테나'가 등장한다고 밝혔다.

아사미야 아테나는 정의로운 여고생 아이돌이자 세계 평화를 위해 싸우는 파이터다. 사이코 파워와 전통 권법을 활용한 독특한 전투 방식이 특징이며 예의 바르고 성실한 성격에 상반된 매력으로 팬들에게 인기가 많다.

이용자들은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픽업 이벤트에서 아사미야 아테나를 소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인내' 시너지 파이터 소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밖에도, 11월 5일까지 출석 이벤트 '스푸키 나이트'가 열린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시즌 특별 잭-오-랜턴 프로필, 연료, 루비와 같은 필수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오는 22일까지는 특별 이벤트 '트로피칼 아일랜드'에서 레전드 펫 '아노네'와 '사이바'도 만날 수 있다.

'킹 오브 파이터 AFK'는 SNK의 대표 격투 게임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제작된 캐릭터 수집형 AFK 모바일 RPG다. 최소 5명에서 최대 15명까지 덱을 구생하여 전략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복고풍 그래픽과 현대적 아트워크의 조화, 풍부한 성장 및 경쟁 콘텐츠가 특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킹 오브 파이터 AFK' 공식 브랜드 사이트 및 SN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