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영심이·경태' 앞세워 신선식품 브랜딩 캠페인 전개

이태영 기자

2025-10-13 10:33:20

추억의 레트로 감성 소환... ‘신선보장제도’ 경쟁력 강조

SSG닷컴이 추억의 만화 캐릭터 '영심이·경태'를 앞세워 전개하는 신선식품 브랜딩 캠페인 이미지 ⓒ SSG닷컴
SSG닷컴이 추억의 만화 캐릭터 '영심이·경태'를 앞세워 전개하는 신선식품 브랜딩 캠페인 이미지 ⓒ SSG닷컴
[빅데이터뉴스 이태영 기자] SSG닷컴이 추억의 만화 캐릭터 ‘영심이·경태’를 앞세워 신선식품 브랜딩 캠페인에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신선함에 설레다’가 주제며 영심이와 경태가 등장해 캐릭터의 표정과 대사에 맞춘 작화컷과 레트로 감성이 특징이다.

SSG닷컴에 따르면 영상 공개에 앞서 지난달부터 수도권 지하철 역사에 게재된 스크린도어 광고가 소셜미디어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인증샷과 추억 소환 후기가 공유된 바 있다.

캠페인 론칭을 기념하는 행사가 오는 26일까지 열린다. 캠페인 영상에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발뮤다 무선 스피커 △헐켄 롤링 토트백&카트 △데스커·일광전구 테이블 조명 △스탠리 텀블러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이 제공한다.

표상순 SSG닷컴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이마트에서 직접 고른 듯 신선식품을 집에서도 받아볼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자 국민 캐릭터를 소환했다”며 "품질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신선보장제도’를 통해 조건 없이 환불 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