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브랜드 팝업 '디톡스 하우스' 운영

서희림 기자

2025-09-29 10:23:31

내달 26일까지 남산 서울타워 광장서 '디지털 디톡스' 팝업 열어

ⓒ 유진투자증권
ⓒ 유진투자증권
[빅데이터뉴스 서희림 기자] 유진투자증권(대표 유창수, 고경모)이 브랜드 팝업 공간 '디톡스 하우스(Detox House)'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유진투자증권은 현대인들에게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자신에게 집중하고, 자연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내달 26일까지 남산 서울타워 광장에서 운영되는 이번 브랜드 팝업 공간은 '디지털 디톡스(Digital Detox)'를 주제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스마트폰 봉인 이벤트'는 참가자가 일정 시간 스마트폰을 봉인하고, 디지털 자극에서 벗어나 남산의 가을 풍경을 즐기는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체험을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유진투자증권은 참가자들이 휴식과 함께 남산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팝업 공간에 캠핑 콘셉트의 '릴랙스존'을 조성했다. 또한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활동 후 유진투자증권 브랜드 커뮤니티 '유진라이브'에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추가 선물도 증정한다.

'남산 숲 해설 걷기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잘 알려지지 않은 남산 둘레길을 전문 숲 해설가와 함께 한 시간 동안 걷는 프로그램으로, 10월 11일부터 26일까지 매주 주말 총 18회 진행된다. 회당 참여 인원은 20명이며, 다음달 12일까지 유진라이브를 통해 신청을 받는다.

유진투자증권 송경재 전략기획실장은 "디톡스 하우스는 디지털 기기를 내려놓고 스스로에게 집중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프로젝트"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확산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서희림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