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매장으로 오픈…브랜드 철학 고객과 나눌 것

신라호텔은 글로벌 명품 브랜드가 새로운 시도를 가장 먼저 선보이는 곳으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번에 오픈하는 '스피크마린'과 '쿠도케' 브랜드 매장은 '카페' 형태로 운영된다.
'스피크마린·쿠도케' 카페는 방문 고객에게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와 안락함을 선사하기 위해 월넛 무늬목의 라운드 테이블, 소파 등으로 인테리어했다.
카페에선 프리미엄 커피 원두를 활용한 시그니처 메뉴인 △너티 모카 타임슈페너 △제주 말차 타임슈페너 △까망 타임슈페너 등 12종의 커피 메뉴와 음료 10종, 디저트 5종을 선보인다.
스위스 독립 시계 브랜드인 '스피크마린'은 전통적인 시계 기술에 영국적인 위트와 스타일이 묻어 있는 시계로 유명하다. 독일의 시계 브랜드 '쿠도케'는 섬세한 수공예 인그레이빙으로 브랜드의 철학과 디테일을 담았다.
이 달에는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날리'의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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