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콘솔에서 판매…10월 마지막 '서버 슬램' 예고

사전 판매는 스팀, 에픽게임스토어,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등 모든 PC와 콘솔 플랫폼에서 진행되며 스탠다드와 디럭스, 두 가지 에디션 중 선택할 수 있다. 사전 구매자에게는 가방과 고무 오리 가방 장식이 포함된 '행운의 오리' 번들이 지급된다. 디럭스 에디션 구매자는 전설급 의상과 가방, 장식, 반려 수탉 '꼬꼬' 스킨과 '아스트로' 번들 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넥슨은 게임 정보를 소개한 트레일러 영상과 서버 슬램 일정도 공개했다. 영상에는 한 그룹의 '레이더'가 지상을 탐험하며 NPC 아폴로의 의뢰를 수행하는 여정이 소개됐다. 우연히 마주친 다른 레이더와 팀을 이루고 적과 조우하거나 다른 그룹과 교전하는 등 다양한 상황이 그려졌다. 이와 함께 신규 무기와 '아크'의 모습이 담겼다. 서버 슬램은 오는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 간 모든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넥슨은 아크 레이더스 사전 판매를 기념해 한국 이용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한다. 공식 웹사이트에서 스팀 키 코드를 구매하면 에디션별로 1만원 또는 2만원 상당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넥슨 현대카드 또는 넥슨 현대카드 언리미티드 신규 회원 대상 포인트 증정 이벤트도 이어진다.
아크 레이더스는 거대한 기계 생명체 '아크'가 지배하는 종말 이후의 지상 러스트 벨트를 배경으로 한 게임이다. 이용자는 레이더가 돼 자원을 확보하고 협동과 경쟁을 통해 생존을 모색하게 된다. 출시일은 오는 10월 30일이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