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히어로 페스타' 프로모션, 최대 50% 할인

K-히어로 페스타는 국군의 날(10월 1일), 경찰의 날(10월 21일), 교정의 날(10월 28일), 소방의 날(11월 9일) 등 국가 안보와 국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공무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삼성전자는 올해 더 많은 공무원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육군∙공군∙해군 일반 병사까지 혜택 범위를 확대했다.
11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TV △냉장고 △세탁건조기 △식기세척기 △인덕션 △스마트폰 △PC △태블릿 등 다양한 최신 제품을 출고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행사 제품 구매 대상자에게는 7% 추가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카드 청구 할인 혜택도 새롭게 도입됐다.
행사 대상자는 삼성전자가 기업 간 거래(B2B) 고객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운영 중인 '삼성전자 패밀리몰'에 접속 후 별도 마련된 이벤트 메뉴를 통해 다양한 혜택으로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김성욱 삼성전자 부사장은 "이번 'K-히어로 페스타'는 고객 여러분이 지난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일반 병사까지 대상을 넓히며 혜택을 한층 강화했다"며 "나라와 국민을 위해 애쓰시는 많은 분이 삼성전자의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경험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