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국가 위한 헌신에 감사"…군경 등 대상 할인 행사

성상영 기자

2025-09-22 09:29:40

'K-히어로 페스타' 프로모션, 최대 50% 할인

ⓒ삼성전자
ⓒ삼성전자
[빅데이터뉴스 성상영 기자] 삼성전자는 군인·경찰·소방·교정 공무원을 대상으로 가전제품과 모바일 기기 등을 할인 판매하는 'K-히어로 페스타' 프로모션을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K-히어로 페스타는 국군의 날(10월 1일), 경찰의 날(10월 21일), 교정의 날(10월 28일), 소방의 날(11월 9일) 등 국가 안보와 국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공무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삼성전자는 올해 더 많은 공무원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육군∙공군∙해군 일반 병사까지 혜택 범위를 확대했다.

11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TV △냉장고 △세탁건조기 △식기세척기 △인덕션 △스마트폰 △PC △태블릿 등 다양한 최신 제품을 출고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행사 제품 구매 대상자에게는 7% 추가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카드 청구 할인 혜택도 새롭게 도입됐다.

행사 대상자는 삼성전자가 기업 간 거래(B2B) 고객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운영 중인 '삼성전자 패밀리몰'에 접속 후 별도 마련된 이벤트 메뉴를 통해 다양한 혜택으로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김성욱 삼성전자 부사장은 "이번 'K-히어로 페스타'는 고객 여러분이 지난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일반 병사까지 대상을 넓히며 혜택을 한층 강화했다"며 "나라와 국민을 위해 애쓰시는 많은 분이 삼성전자의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경험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showing1991@naver.com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