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 신규 캠페인 공개

임이랑 기자

2025-09-17 11:44:08

캠페인 영상 ‘True taste, Nothing else.’ 주목

락앤락,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 신규 캠페인 공개
락앤락,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 신규 캠페인 공개
[빅데이터뉴스 임이랑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의 가치를 감각적으로 담아낸 'True taste, Nothing else.'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바쁜 도심 속에서 커피 한 모금의 여유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순간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락앤락 관계자는 "쉴 틈 없이 바쁘게 이어지는 하루, 그리고 쇼핑을 즐기는 주말 오후에도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가 함께 하며, 도심 속에서 처음 그 맛 그대로 자연 속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지켜주는 순간을 담아냈다"며,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의 가치를 직관적으로 보여주고, 일상의 풍요로움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고 전했다.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는 텀블러 내부를 세라믹 코팅 처리해 커피 본연의 맛을 유지하며, 커피와 음료를 테마로 한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돼 인기를 끌고 있다. 400ml부터 1.2L까지 다양한 용량과 컬러, 탑/사이드 핸들 옵션을 제공해 개인 취향과 마시는 습관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중 진공 더블월 구조로 1.2L 기준 최대 72시간 보냉, 12시간 보온이 가능하며, 인체공학적 바디 디자인으로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음용구는 안전한 BPA FREE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했고, 완전 밀폐가 가능해 휴대성도 뛰어나다.
락앤락 관계자는 "이번 'True taste, Nothing else.' 캠페인을 시작으로 디지털 광고와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와의 소통을 적극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체험형 콘텐츠와 프로모션 등을 통해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의 차별화된 가치를 알리고, 프리미엄 텀블러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True taste, Nothing else' 캠페인은 락앤락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lim625@thebigdata.co.kr, iyr625@naver.com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