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소노캄·벨 제주서 '살아보기' 장기숙박 패키지 출시

임이랑 기자

2025-09-17 10:59:18

제주의 라이프스타일 즐기는 한달 살기 프로모션

소노캄 제주 전경. ⓒ 대명소노그룹
소노캄 제주 전경. ⓒ 대명소노그룹
[빅데이터뉴스 임이랑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소노캄·벨 제주가 '살아보기' 장기 숙박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패키지는 소노캄·벨 제주 리조트에서 오랜 기간 머무르며 제주의 라이프스타일과 여유로운 힐링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다양한 부대시설의 이용권 및 할인 혜택과 함께 7박, 15박, 30박 패키지로 구성됐다.

먼저 소노캄 제주의 '올레 살아보기' 패키지는 슈페리어 스탠다드 객실을 기본으로 △조식 뷔페 30% 할인(1일 4인) △식음업장(옵데강, 셰프스키친) 15% 할인(1일 4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매일 사우나 2회 또는 커피 2잔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이용 가능하다.

소노벨 제주에서도 '살아보기'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 스위트 스탠다드 객실을 기본으로 △조식 뷔페 30% 할인(1일 4인) △사우나 이용권(1일 2매) △흑돼지구이 전문점 '어멍가든'의 구이 및 식사 메뉴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소노캄·벨 제주의 장기숙박 패키지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올레 패스포트를 1객실당 1개 제공한다. 이 패스포트를 사용해 제주올레길 27개 코스를 완주하면 완주 메달과 함께 제휴 식당, 카페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키지별 판매 및 이용 기간은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lim625@thebigdata.co.kr, iyr625@naver.com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