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3개월간 정보량 1290건으로 직전동기 298건 대비 992건 증가

이날 본사에서 열린 출범식에서 10명의 신임 시청자위원이 위촉됐다.
제5기 시청자위원회에는 학계, 소비자단체, 산업계 등 각계 전문가 10명이 위촉됐다.
위원들은 앞으로 2년간 방송 전반에 대해 깊이 있는 조언을 제시하며, NS홈쇼핑은 이를 열린 마음으로 경청해 경영 전반에 반영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더욱 투명하고 건강한 방송 문화를 만들어 나간다는 방침이다.
NS홈쇼핑의 시청자위원회는 단순히 법적 규정을 준수하기 위한 제도가 아니다. NS홈쇼핑은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시청자 신뢰를 확보하고,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겠다는 의지로 시청자위원회를 구성했다.
NS홈쇼핑 조항목 대표는 "NS홈쇼핑은 고객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동반자로서 시청자의 신뢰 확보를 위해 힘써왔다"며, "시청자위원회의 조언은 고객 만족을 넘어 감동을 주는 방송을 만드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4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지난 90일(2025.06.16~09.16) 기간 조항목 대표 관련 정보량을 조사한 결과 총 1290건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조항목 대표 관련 포스팅 수는 직전 3개월(2025.03.15~06.15)의 298건에 비해 992건 332.89% 대폭 증가했다.
데이터앤리서치 관계자는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에 대한 온라인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고 말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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