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뱀파이어 콘셉트 신작 '뱀피르', 출시 9일 만에 韓 양대마켓 매출 1위

성상영 기자

2025-09-05 08:15:46

지난달 26일 정식 출시 8시간 만에 앱스토어 매출 1위, 9일 만에 양대마켓 매출 1위 등극

넷마블 뱀파이어 컨셉 신작 뱀피르, 출시 9일만에 韓 양대마켓 매출 1위 달성
넷마블 뱀파이어 컨셉 신작 뱀피르, 출시 9일만에 韓 양대마켓 매출 1위 달성
[빅데이터뉴스 성상영 기자]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뱀파이어 콘셉트의 신작 MMORPG '뱀피르'가 지난달 26일 정식출시 이후 9일 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달 26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뱀피르'는 출시 8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9일 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1위까지 달성하면서 양대마켓 매출 1위라는 기념비적인 성과를 달성했다.

넷마블은 '뱀피르'의 양대마켓 매출 1위를 기념해 '희귀 형상 확정 소환권', '희귀 탈것 확정 소환권', '밤의 향기' 3개, '밤의 성배' 3개, '강화 주문서 상자' 100개, '순수한 혈석 선택 상자' 10개, 100만 골드 등의 보상을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지급한다.

한편, '뱀피르'는 국내 모바일게임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은 '리니지2 레볼루션'의 주요 개발진이 참여한 신작 MMORPG다. 뱀파이어 콘셉트와 다크 판타지풍의 중세 세계관이라는 차별화된 소재로 모바일과 PC 플랫폼으로 서비스 중이다.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ssy@thebigdata.co.kr, showing1991@naver.com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