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선예매, 22일 일반…크림에서 구매 가능

전 세계 전설적 선수들이 집결하는 '2025 아이콘매치: 창의 귀환, 반격의 시작'은 다음 달 13일 이벤트 매치와 14일 메인 매치로 각각 치러진다.
FC 온라인과 FC 모바일 이용자는 21일 오후 6시부터 각 입장권을 선예매할 수 있다. 사전 이벤트로 제공된 선예매 코드를 인증하면 된다. 일반 예매는 22일 오후 6시 이벤트 매치, 오후 8시 메인 매치로 나뉘어 진행된다. 예매는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에서 가능하다. 지난해 열린 2024 아이콘 매치는 5분 만에 선예매가 마감되고 총 5만 석 규모로 진행된 일반 예매 역시 1시간만에 매진된 바 있다.
넥슨은 2025 아이콘매치의 공식 중계 채널도 공개했다. 9월 13일 열리는 이벤트 매치는 FC 온라인 공식 숲 채널과 네이버 치지직을 통해 생중계된다. 9월 14일 메인 매치는 지상파 방송 MBC에서 생중계된다. 이벤트 매치와 메인 매치 모두 FC 온라인 게임 내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메인 매치 중계는 배성재 캐스터와 김동완 해설위원이 맡았다.
출전 선수와 감독 정보도 추가로 공개됐다. 박정무 넥슨 사업부사장이은 17일 FC 온라인 공식 유튜브 영상에 출연해 웨일스 국가대표 출신 윙어 가레스 베일의 'FC 스피어'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21일에는 잉글랜드 레전드 공격수 웨인 루니의 출전을 알렸다. FC 스피어 감독으로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아스널 FC의 무패 우승을 이끈 아르센 벵거 감독이 선임됐다.
아이콘매치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FC 온라인 공식 웹사이트와 브랜드 페이지, FC 모바일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showing1991@naver.com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