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홈쇼핑의 알레보는 올해 첫 출품과 동시에 수상을 하는 영예를 안았다. 알레보는 현대홈쇼핑이 '모든(All) 상품에 혁신(Evolution)을 더한다'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걸고 2018년 론칭한 토탈 리빙 브랜드로, 주 이용 고객층의 프리미엄 주방용품 수요를 효과적으로 공략하며 현대홈쇼핑 주방용품 카테고리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수상한 브리앙 풀트라이탄 밀폐용기는 알레보의 상징인 딥그린 색상을 활용해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훌륭하게 표현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용기에 투명한 소재를 적용해 제품 기능성을 명확히 전달하는 점도 호평받았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기념해 다음달 2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현대H몰에서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브리앙 풀트라이탄 밀폐용기를 비롯해 디엣지 프라이팬 세트, 기자타월 세트 등 알레보 인기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된다. 행사 기간 내 알레보 브랜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2'(1명)를 증정하는 럭키쇼퍼 이벤트와 더불어 최다 금액 구매 고객에게는 'LG 로봇청소기'(1명)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중 내부 심사를 통해 선발된 고객에게 'LG 식기세척기'(1명)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