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로 서킷 경험을"…'혼다 트랙 데이' 개최

성상영 기자

2025-08-18 16:11:49

CB·CBR 오너 대상 인제스피디움 체험 이벤트

혼다코리아는 지난 17일 강원 인제군 인제스피디움에서 '제3회 혼다 트렉 데이'를 개최한 가운데 참가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는 지난 17일 강원 인제군 인제스피디움에서 '제3회 혼다 트렉 데이'를 개최한 가운데 참가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혼다코리아
[빅데이터뉴스 성상영 기자] 혼다코리아는 지난 17일 강원 인제군 인제스피디움에서 모터사이클 서킷 주행 체험 이벤트인 '제3회 혼다 트렉 데이'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혼다 트랙 데이는 혼다 스포츠 모터사이클 고객을 대상으로 평소 경험하기 어려운 서킷을 안전하고 즐겁게 주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행사다.

올해 세 번째로 열린 혼다 트랙데이는 혼다코리아 정식 수입 모터사이클 보유 고객 중 'CBR' 시리즈와 스포츠 네이키드 'CB' 시리즈 오너를 초청해 진행됐다. 행사에는 70여 명이 참여했다.

행사는 아카데미 주행과 스포츠 주행으로 구성됐다. 아카데미 주행은 300㏄ 이상 CB 또는 CBR시리즈 라이더가 참여할 수 있는 세션이다. 참가자들은 전문 인스트럭터의 교육과 함께 인제스피디움을 완주할 수 있다. 스포츠 주행은 500㏄ 이상 CB 또는 CBR 시리즈 오너를 대상으로 안전하면서도 자유롭게 스포츠 성능을 만끽할 수 있는 실전형 트랙 체험이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혼다 트랙데이는 고객들이 혼다 모터사이클의 압도적인 스포츠 성능을 제대로 체험해 볼 수 있는 행사"라며 "앞으로도 혼다코리아는 안전하고 즐거운 모터사이클 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showing1991@naver.com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