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강원도 원주서 '여기어때 콘서트팩' 참가자 모집…온라인 관심도 상승

한시은 기자

2025-08-14 10:44:25

강원도 원주에서 진행하는 콘서트와 숙박 결합 상품

ⓒ 여기어때
ⓒ 여기어때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여기어때가 '빵송국', '숏박스&엄지윤', '피식대학'과 함께 원주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한다.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강원도 원주에서 여는 여덟번째 '여기어때 콘서트팩'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여기어때 콘서트팩은 여행과 콘서트를 결합한 여기어때만의 오리지널 콘텐츠다. 소수의 관객만을 위해 열리는 콘서트와 숙박을 함께 제공하며, 제주 섭지코지에서 열린 1회차 행사 이후, 다양한 아티스트가 참여한다.

이번 콘서트는 아티스트 빵송국, 숏박스와 엄지윤, 피식대학 등이 무대를 채운다. 각자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공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MC는 박세미와 '스낵타운'이 맡는다.

콘서트팩 원주는 오는 10월17일부터 2박 3일간 상품으로 구성했다. 콘서트는 같은 달 18일 오후에 열리는 일정이다. 숙소는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로, 2박 숙박과 2인 기준 조식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콘서트 입장권 2인, 공식 굿즈, 원주에 위치한 명소의 입장 할인권이 포함했다.
콘서트팩은 여기어때에 앱에서 1000원을 지불해 응모를 신청하고, 당첨되면 구매 가능하다. 응모자 전원은 당첨자 발표 후 1000원을 여기어때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하는 포인트로 환급 받는다.
ⓒ 데이터앤리서치
ⓒ 데이터앤리서치
한편 본지가 데이터앤리서치에 의뢰해 최근 3개월간 여기어때 관련 게시물 수를 조사한 결과 직전 3개월 대비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3개월간 여기어때 관련 포스팅 수는 3만5764건으로 직전 3개월 2만8517건 대비 7247건, 25.41% 증가했다.

최근 3개월간 여기어때에 대한 온라인 관심도는 여름 휴가 및 방학 기간 여행객들로 인해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