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성상영 기자

2025-08-01 09:58:48

신규 지역 '그림자 숲·호문 레이싱' 등 신규 콘텐츠 대거 추가

ⓒ 스마일게이트
ⓒ 스마일게이트
[빅데이터뉴스 성상영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올클래스(ALLCLASS) MMORPG 로드나인(개발사 엔엑스쓰리게임즈)의 여름 맞이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지역 '그림자 숲'과 던전 '검은 마녀의 탑'을 추가했다. 그림자 숲 지역에는 강력한 신규 필드 보스 몬스터 '두멘타'가 등장하며, 이용자는 신규 보조 장비인 '뿔피리'와 '깃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던전 검은 마녀의 탑은 모든 이용자를 '익명의 모험가'로 표기하고, 길드 및 연합 길드원에게도 광역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익명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기존 던전들과 차별화된 전략을 펼칠 수 있으며, 보다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로드나인의 마스코트 캐릭터 '호문'을 활용해 신규 콘텐츠 '호문 레이싱'을 업데이트했다. 호문 레이싱은 이용자가 직접 조작하지 않고, 각 호문의 능력치와 성장 수치에 따라 자동으로 진행되는 레이스 콘텐츠다.

스마일게이트는 여름 맞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23일부터 '2025 로드나인 스킨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내달 27일까지 진행되며, 로드나인 계정을 보유한 이용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수상자들에게는 총 1000만원 규모의 상금이 차등 지급된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드나인 공식 커뮤니티의 스킨 공모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로드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공식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ssy@thebigdata.co.kr, showing1991@naver.com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