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2일까지 푸조·지프 멤버십 가입자에 혜택

이번 행사는 반복되는 폭염과 폭우, 9월까지 이어질 무더위에 대비하는 한편 장거리 운행이 많은 휴가철을 맞아 마련됐다.
여름 맞이 무상 점검은 장기간에 걸친 폭염이 예고된 만큼 지난해보다 2주 늘어난 8주에 걸쳐 이뤄진다. 1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글로벌 자동차 정비 용품 전문 브랜드 뷔르트의 세척제를 이용한 에어컨 세척 서비스도 해준다.
각종 소모품 할인 혜택도 준비됐다. 공조 시스템과 엔진 냉각 관련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쿨 케어 패키지'와 함께 각종 오일류(엔진오일·브레이크액 제외), 배터리, 브레이크 디스크, 타이어(금호타이어 한정)를 15% 할인하는 '썸머 드라이브 세이프 패키지'를 운영한다.
또한 보증이 만료된 이후에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주요 정품 소모품을 합리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프로그램 '모파 비히클 프로텍션(MVP)'을 비롯해 두 가지 프로그램을 동시 구매하면 10% 추가 할인해 준다.
사고차 케어 캠페인도 이어진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행사 기간 중 사고로 인해 200만원 이상 수리비가 발생한 경우 자기부담금을 최대 50만원까지 지원하며 수리 완료 후 탁송비를 최대 5만원까지 지원한다.
지프·푸조 멤버십 가입은 서비스센터에서 가능하며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지프·푸조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ssy@thebigdata.co.kr, showing1991@naver.com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