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복날 맞이 '보양 간편식 기획전' 진행

성상영 기자

2025-07-20 14:55:35

31일까지 CJ더마켓에서 삼계탕 등 최대 50% 할인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빅데이터뉴스 성상영 기자] CJ제일제당은 초복∙중복을 맞아 공식 온라인 매장 CJ더마켓에서 오는 31일까지 '보양 간편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비비고 삼계탕과 국물 요리, 햇반 죽, 고메 치킨, 냉면 등 제품과 각종 묶음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복날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은 비비고 삼계탕 2개에 비비고 사골곰탕 2개를 증정하는 상품과 '햇반 누룽지 닭백숙죽' 2개를 묶은 상품, 비비고 들깨누룽지 삼계탕 등으로 구성됐다.

시원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상품도 준비됐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평양냉면 레시피로 화제가 된 비비고 소고기 양지육수와 백설 메밀소바를 묶음 상품으로 가능하며 CJ제일제당 냉면 제품들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햇반 누룽지닭백숙죽, 녹두닭죽, 전복죽, 소고기죽 등 각종 보양 죽 제품과 고메 소바바 치킨, 비비고 국물 요리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한 뒤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추첨을 통해 3등 총 20명에게 요거트 아이스크림 전문점 1만원권 쿠폰을, 2등 2명에게 워터파크 이용권을, 1등 1명에게 오션뷰 호텔 1박 2일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복날을 맞아 다양한 보양 간편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CJ제일제당과 함께 무더운 여름 든든하게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ssy@thebigdata.co.kr, showing1991@naver.com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