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최대 70% 할인 '로켓직구 여름 블랙프라이데이' 개최

최효경 기자

2025-06-16 12:55:46

ⓒ쿠팡
ⓒ쿠팡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쿠팡이 '로켓직구 여름 블랙프라이데이'를 개최하고 전 세계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고객들의 선택을 가장 많이 받은 글로벌 브랜드 800여 곳이 대거 참여했다. 총 상품 수만 2만여 종에 달한다.

대표 가전·디지털 브랜드인 로지텍과 레노버는 무선 마우스, 게이밍 키보드, 태블릿 PC 등 최신 전자제품을 선보인다. 샤오미는 스마트 제습기, 스탠드 선풍기, 여행용 캐리어 등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판매한다. 패션 부문에서는 나이키·아디다스·스케쳐스·아식스·반스 등의 운동화, 기능성 의류, 스포츠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매일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하루 특가' 코너를 마련했다.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스케쳐스 운동화, 샤오미 제습기, 레노버 태블릿 등 일일 특가 상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쿠팡은 이번 행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개 이상 구매 시 10% 또는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매일 새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자주 구매할수록 혜택이 커진다.
쿠팡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의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상반기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전 세계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