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펫포유'는 국내 1500만 명을 돌파한 것으로 추산되는 '펫팸족'을 타깃으로 선보이는 신규 콘텐츠로, 11번가는 반려동물 카테고리 내 대표 브랜드들과 협업해 반려동물 용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반려묘를 현재 양육 중인 11번가 반려동물 MD(상품기획자) 등 '펫팸족'이 방송 기획부터 제작, 진행 등에 직접 참여해 고객과의 공감대를 높여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다.
첫 방송으로 이날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인기 펫푸드 브랜드 '한국마즈'와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 '시저캔', '템테이션', '쉬바', '그리니즈' 등 인기 강아지·고양이용 사료와 간식, 인기 제품을 다량 구성하고 사은품을 추가한 '11번가 단독 패키지'(템테이션 5팩/시저캔 26개/쉬바캔 27개+사은품 3종) 등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1번가는 '13% 중복할인쿠폰'(최대 10만원 할인) 발급, 구매인증 경품(강아지 전용 우산, 고양이 간식 가방 등) 증정 등 다양한 라이브 방송 한정 혜택도 준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