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끼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외식 브랜드다. 나만의 레시피로 떡볶이를 만들어 먹는 재미가 있어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계약으로 양사는 바르닭의 부드럽고 담백한 닭가슴살에 두끼의 인기 ‘떡모소스’ 등을 활용한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한 끼를 제안할 예정이다. 두끼 시그니처인 떡모소스는 떡볶이 달인들의 비법을 담은 소스로 매력적인 매콤달달한 맛이 특징이다. 바르닭의 닭가슴살과 두끼만의 특색있는 떡볶이 소스가 만나 건강식과 간편식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메뉴가 탄생할 것으로 보인다.
바르닭 관계자는 “이번 양사 전략적 협력관계 구축을 통해 건강하면서 맛있는 식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제품을 소개할 수 있을 것”이라며 “양사 모두에게 새로운 시장 기회를 열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바르닭은 다양하고 맛있는 제품을 통해 즐거운 식단을 선도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는 소스·크런치·한입·스팀&훈제 등 다양한 닭가슴살, 간편 한 끼, 착한 치팅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정직하고 바른 먹거리를 제안하고 있으며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안심 먹거리를 생산하고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