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호텔앤리조트서 만나는 워터파크의 즐거움 '오션에 빠지다' 패키지 출시

이번 미리보는 여름일지 기획전은 긴 무더위와 여름방학을 대비해 자녀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이 워터파크를 비롯한 리조트 별 인기 콘텐츠를 함께 경험하며 무더위를 날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판매 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6월 1일부터 8월 23일까지다. 단, 여름 성수기 기간(7월 18일부터 8월 23일) 예약은 6월 4일부터 가능하다.
먼저 이번 기획전의 메인 상품인 '오션에 빠지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워터파크 입장권(대·소인 공통) 2매와 소인 전용 1매로 구성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예약 지점 직영 식음 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할인 쿠폰을 체크인 시 제공한다.
패키지에 포함된 워터파크 입장권은 투숙기간 내 오션어드벤처, 오션플레이, 인피니티풀 등에서 사용 가능하다. 특히 '소노벨 천안 오션어드벤처'는 중부권 최대 규모 워터파크로 실내외 존과, 야외 온천탕을 비롯하여 다양한 물놀이 어트랙션 설비를 갖추고 있고 '쏠비치 진도 인피니티풀'은 진도의 아름다운 다도해와 맞닿아 있어 동화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동시에 약 2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운영되어 자녀를 동반한 가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해당 패키지는 △쏠비치 양양-삼척-진도 △소노캄 델피노-거제 △소노벨 델피노-변산-단양-천안에서 이용 가능하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올해 여름에도 긴 무더위가 예상되는 만큼, 고객들이 시원하고 편안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전국 각지의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다채로운 여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lim625@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