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의 한 수'는 G마켓 MD가 상품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를 보유한 신규 셀러의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기획전이다. G마켓은 매월 1회 정기적으로 '신의 한 수' 기획전을 선보일 예정으로, 이를 통해 핵심 카테고리의 우수한 상품을 발굴해 오픈마켓으로서의 본업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신의 한 수' 기획전을 통해 중소 셀러들은 자사 상품을 집중 노출해 매출 증대와 함께 스타 셀러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이 G마켓측 설명이다. 또한 구매고객의 경우 참신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신의 한 수 1회차는 '뷰티 한 수' 편으로, 이날부터 오는 22일까지 4일간 진행하며, 총 6개의 뷰티 및 헤어케어 브랜드를 소개한다. △비바스 △닥터멜락신 △코스노리 △매스티나 △라보니따·오우아 △닥터비기닝·베러디션 등이 있다.
G마켓은 '한정수량 체험특가딜' 코너를 통해 최대 4개의 상품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매일 자정에 새롭게 선보이며,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다. 특히 이날에는 △비바스 라하 브라이트닝 필링젤 △매스티나 화이트매스틱 앰플 선크림 △라보니따 아로니아 마일드 딥 슬리핑팩을 최대 92% 할인해 판매한다.
그 외 단독 특가딜 코너에서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짧은 영상 컨텐츠로 상품을 소개하는 쇼츠딜과 각 브랜드별 구매 이벤트도 있다.
G마켓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의 경쟁력 있는 상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신규 브랜드 프로모션 신의 한 수를 선보인다"며 "1회차 행사에서는 체험특가딜 코너를 잘 활용하면 샘플이 아닌 화장품 본품을 배송비만 내는 수준의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