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북미 게임쇼 '팍스 이스트'서 글로벌 신작 3종 공개

최효경 기자

2025-05-08 14:05:21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자회사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대표 김희재)의 PC 및 콘솔 기반 글로벌 신작 3종을 미국 보스턴에서 열리는 게임쇼 '팍스 이스트(PAX EAST)'에 출품한다고 8일 밝혔다.

(미국 동부 시간 기준)5월 8일부터 11일까지 열리는 '팍스 이스트'는 매년 수만 명의 참관객과 업계 관계자가 참가하는 북미 게임 문화 축제다. 이번 행사에서는 '갓 세이브 버밍엄'의 신규 데모 버전과 스팀 얼리 액세스를 진행 중인 '섹션 13', '로스트 아이돌론스: 위선의 마녀'의 최신 빌드가 공개된다.

'갓 세이브 버밍엄'은 '게임스컴 2024'에서 최초 공개됐다. 이후 지난 25일 공개된 약 9분 분량의 신규 트레일러는 일주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80만 회를 돌파하고, 같은 기간 스팀 위시리스트도 약 8만 건 추가되는 등 해외 이용자들의 관심을 이끌고 있다.

'로스트 아이돌론스: 위선의 마녀'는 전작 '로스트 아이돌론스'에서 긍정적으로 평가 받은 전투 콘텐츠에 신규 스토리를 더한 전략 RPG다. '로스트 아이돌론스' 세계관 기반의 턴제 전술 액션, 로그라이트 요소를 결합한 게임플레이를 지원한다.

'섹션 13'은 택티컬 코옵 슈터 게임인 '블랙아웃 프로토콜'을 액션 로그라이터 슈터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이용자는 요원이 되어 다양한 무기와 능력을 활용해 연구 시설에서 적들을 물리치고 비밀을 파헤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