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인'은 핵심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G마켓의 신규 프로모션으로 분기 1회 올인 브랜드를 선정, 마케팅을 집중하여 매출을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24시간 동안 주요 기획전 코너, 특가딜 코너 및 다양한 알림 아이콘을 통해 G마켓 내에서 올인 브랜드의 노출을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SNS와 광고 등 외부 채널을 통한 마케팅도 집중한다.
올인 프로모션의 첫 파트너사는 아모레퍼시픽으로, △설화수 △헤라 △에스트라 △아이오페 △라네즈 △일리윤 △미쟝센 △해피바스 △려 등 9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올인 쿠폰 및 브랜드별로 추가로 적용 가능한 중복 쿠폰도 사용 가능하며, G마켓에서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첫 구매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날 G마켓은 △설화수 탄력 3종세트 △설화수 자음생크림 리치 단품 세트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세트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세트 △해피바스 필쏘굿 풋샴푸 세트 △메디안 치석케어 화이트 등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아모레퍼시픽 단독 에디션도 선보인다.
G마켓은 이날 하루 동안 통 8회에 걸쳐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를 소개하는 특집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특히 오전 10시, 방송 중 4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상품권을 증정하는 일리윤 편을 시작으로 밤 10시에 진행하는 에스트라 편까지 마련됐다.
G마켓 관계자는 "올해 JBP를 맺고 긴밀한 협업을 이어가고 있는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첫 올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며 "인기 상품으로 구성한 단독기획과 할인쿠폰, 사은품, 라이브방송 등 다양한 혜택을 올인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