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공모전은 총상금 4700만원, 전체 대상 상금은 500만원으로 책정됐다. 참가자에게는 중복 수상 기회까지 주어지며, AI 기술과 광고 콘텐츠의 융합을 통해 창의적인 영상을 자유롭게 선보일 수 있다.
특히 이번 공모전에서는 다양한 산업군에서 14개 브랜드가 참가, 실전형 광고 콘텐츠 제작 기회를 제공한다.
▲제약·헬스케어(동국제약) ▲리빙·라이프스타일(예스24, 아너드 투어, 시놀) ▲뷰티(코스맥스, 달바, 바이오던스, 구다이글로벌) ▲F&B(60계 치킨, 고반 식당) ▲금융(JB금융그룹) ▲IT·테크·AI(아이티센, 오아시스마켓, AI-Kive) 등이다.
공모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AI 영상 툴을 활용한 광고 콘텐츠를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출품된 작품 중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하며, 수상자는 현업 기업 및 AI 전문가와의 네트워킹 기회도 제공받는다.
공모전 참가를 원하면 ‘AI-Kive(에이아이 카이브)’에서 지원 가능하다. 제출기한은 5월 7일 밤 11시 59분이다. 입선작 발표일은 5월 14일이며, 시상식은 5월 23일에 개최된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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