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우업리즈는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을 기반으로 다양한 수익 모델을 제시하며 독보적인 지원 시스템을 구축해왔다. 이번 채용을 통해 해당 시스템을 더욱 고도화할 계획이다. 모집 분야는 △프로덕션 △커머스 운영 △디자인 △고객 지원(CS)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아티스트 커뮤니케이션 △경영지원 등으로, 신입 및 경력직을 폭넓게 채용한다.
특히, 이번 채용은 크리에이터들의 콘텐츠 품질을 극대화하고 다각적인 수익 모델을 실현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채용된 인재들은 크리에이터와 협력하여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작하고, 보다 전략적인 수익화 방안을 기획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이를 통해 글로우업리즈는 크리에이터 맞춤형 지원 체계를 더욱 정교하게 발전시킬 예정이다.
글로우업리즈는 효율적인 지원 시스템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성장과 수익성을 확보하며 크리에이터들의 브랜드 성장을 지원해왔다. 이번 채용은 이를 한층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글로우업리즈 관계자는 "이번 대규모 채용은 크리에이터 중심의 콘텐츠 혁신과 수익화 전략을 고도화하기 위한 중요한 과정"이라며 "강력한 콘텐츠 네트워크를 구축해 업계 경쟁력을 극대화할 계획이며, 함께 성장할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 또한 변화의 중심에서 기회를 잡고 싶은 이들에게, 이번 채용은 크리에이터 산업을 주도하는 핵심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