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일 야마하뮤직코리아에 따르면 행사 품목은 디지털 피아노 '클라비노바' 시리즈다. 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다. 이번 행사는 자녀에게 첫 피아노를 선물하려는 학부모와 공간 제약 없이 피아노 연주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 등 다양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할인 제품은 CLP825와 △CLP835 △CLP845 △CLP875 등 금액대별로 190만원대에서 440만원대까지 다양하다. 상위 제품군인 PE와 PWH 모델도 평소보다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클라비노바 시리즈는 전작과 비교해 더욱 어쿠스틱 피아노에 가까워진 곡선 형태를 자랑한다. 또한 액정표시장치(LCD) 패널 선명도가 증가해 시인성이 개선됐다. 전 모델 블루투스를 지원해 각종 장치와 간편하게 연결할 수도 있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행사 기간 클라비노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웹사이트에서 시리얼 번호와 구매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 가능하다. 경품은 네이버페이 상품권과 교보문고 상품권이다.
심우영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영업팀장은 "디지털 피아노 클라비노바 시리즈는 우아한 곡선형 디자인과 그랜드 피아노에 가까운 터치감을 통해 어쿠스틱 피아노의 감성을 재현했다"며 "신학기 프로모션은 피아노 구매를 고민 중인 고객의 합리적 선택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야마하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직영점, 공식 대리점 진행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야마하뮤직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ss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