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더 파이널스'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실시

최효경 기자

2025-02-14 14:28:33

ⓒ넥슨
ⓒ넥슨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넥슨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대표 패트릭 쇠더룬드)에서 개발한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THE FINALS®)'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24일까지 '사랑의 돌림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매일 다른 퀘스트를 수행하고 얻은 티켓으로 '사랑의 돌림판'을 돌리면 화살표가 멈춘 칸에 따라 '치명적인 사랑의 마스크'와 펫 '윙스턴 스키퍼' 등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테마의 아이템 20종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21일까지 밸런타인데이 기념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간 내 5일간 '더 파이널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석 버튼을 누르면 'Mariachi' 무기 스킨과 각종 총기 장식품 아이템을 지급하며, 마지막 5회차 보상으로는 '더 파이널스' 장패드, 'OSPUZE' 텀블러, '바이야' 키링을 비롯해 GS25와 스타벅스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 중 1종을 증정한다.

한편, 넥슨은 오는 15일과 16일 양일간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2월 '최강자전'의 로스터를 공개했다.

'더 파이널스'의 밸런타인데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