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쿵야들의 사회생활'은 MZ세대를 대변하는 양파쿵야·주먹밥쿵야·샐러리쿵야·무시쿵야 캐릭터를 통해 사회생활 속에서 일상을 공유할 수 있는 스티커로 구성됐다. 네이버 블로그 스티커는 총 24종, 라인 스티커는 총 32종으로 각각 네이버 OGQ마켓과 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라인 스티커의 경우 일본어 버전도 공개됐으며, 전 세계 동시 출시돼 라인의 글로벌 이용자 모두 구매할 수 있다.
엠엔비는 이번 스티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에서 새해 소망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블로그 스티커를 선물한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고 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