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 '블랙 트리플 데이' 프로모션 진행

최효경 기자

2024-11-04 13:19:12

트리플, 세계여행 할인의 날: ‘블랙트리플데이(Black TRIPLE Day)’프로모션 진행 이미지. ⓒ인터파크트리플
트리플, 세계여행 할인의 날: ‘블랙트리플데이(Black TRIPLE Day)’프로모션 진행 이미지. ⓒ인터파크트리플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트리플이 '블랙 프라이 데이'를 맞아 대규모 할인전을 진행한다.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은 세계여행 할인의 날: '블랙 트리플 데이(Black TRIPLE Day)'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는 '블랙 트리플 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항공권 구매 시 앱전용 Black 특가에 최대 15%인 카드사별 결제 할인을 더해 오사카 왕복 항공권을 최저 15만원대에, 다낭 왕복 항공권은 최저 17만원대에 판매한다.

매일 오전 11시에 선착순으로 발급되는 해외·국내 숙소, 투어·티켓 10%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소테츠 그랜드 프레사 오사카-난바 호텔은 1박 최저 7만원대, 타이베이 가든 호텔은 1박 최저 14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같은 혜택을 적용할 경우, 홍콩 디즈니랜드 1일 QR 입장권은 최저 10만원 초반대,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1일 QR 입장권은 7만원 초반대에 구매 가능하다.

트리플은 이 기간 '여행자 클럽' 회원 대상 경품 증정 위클리 이벤트도 마련했다. '여행자 클럽' 회원이라면 주차별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 경품 응모가 가능하다.

트리플은 추첨을 통해 폴란드 항공 바르샤바 노선 일반석 항공권(1매), 후에 아제라이 라 레지던스 3박 숙박권 (1장), 베트남 항공 베트남 노선 일반석 항공권(1매), 하와이 카라이 와이키키 비치 호텔 2박 숙박권 (1장), 에바항공 대만 노선 일반석 항공권(2매) 상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