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년 10월 26일 설립한 이후 올해로 창립 15주년을 맞은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15년 동안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성혼으로 보답하는 ‘성혼주의’, ‘고객만족’, ‘정직과 신뢰’의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미혼남녀들의 성혼을 위한 맞선 외에도 미팅파티를 제공해 이성을 자연스럽게 만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회원 2명 중 1명은 연애를 하고 있다는 통계가 있을 정도로 만족도 높은 매칭을 선보인다.
이를 위해 국가인증시스템 국가직무능력표준을 기반으로 한 ‘NCS감성매칭시스템’을 적용해 매칭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NCS감성매칭시스템은 회원들의 ▲결혼관 ▲가치관 ▲직업 ▲취미 ▲생년월일 등을 모두 고려해 커플매니저 회의를 통해 최종 매칭상대자를 선별하는 것으로, 타 업체의 기계적 매칭과는 차이를 둔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자사는 교원라이프, 롯데컬처웍스 등 대기업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2021년부터는 서울 본사 외에도 대구, 광주, 대전, 부산 등 전국에 지사를 오픈해 지역 회원들의 편의성을 높여왔다. 창립 15주년을 맞은 만큼 고객들의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첫 만남에서 더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5성급 호텔 맞선’을 제공하고 있으며, 창립 15주년을 맞아 다가오는 12월 남성 100명, 여성 100명이 참가하는 대형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진행 계획으로 현재 모집 중에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