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신한카드의 몇 번째 창립기념인지 맞히고 원하는 선물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축하 메시지', 고객이 직접 이용금액 목표를 설정한 후 달성하면 추가 이용금액만큼 돌려받는 '받아, 쓰기', 퀴즈를 풀면 매일 최대 17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퀴즈팡팡', 신한 SOL페이로 결제할 때마다 포인트를 제공하는 '페이팡팡' 등 네 가지 행사로 구성돼 있다.
'축하 메시지' 이벤트는 신한 SOL페이에서 올해가 신한카드의 몇 번째 창립기념인지 맞힌 후 '골드바', '신세계 상품권', '마이신한포인트' 중 받고 싶은 경품을 선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신한카드는 추첨을 통해 총 1만7503명에게 골드바 10돈(3명),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500명), 마이신한포인트 1,700포인트(17,000명)를 증정할 계획이다.
'받아, 쓰기'는 고객이 직접 목표 금액을 설정한 후, 달성 시 추가로 이용한 금액만큼 돌려받는 이벤트다. 창립 17주년을 기념해 총 17명의 고객을 추첨해 인당 최대 1000만 원씩을 돌려줄 예정이다.
'퀴즈팡팡'은 오는 7일까지 특별 적립 기간으로 운영한다. 평소에 퀴즈를 맞히면 기본 5포인트가 적립되었지만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매일 최대 17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마지막으로 '페이팡팡'은 신한 SOL페이로 결제할 때마다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창립기념일인 이날에는 모든 가맹점에서 신한 SOL페이로 5만 원 이상 온/오프라인 결제 시 포인트를 10배로 적립해 준다. 오는 3일부터 9일까지는 11번가, 지마켓, SSG닷컴에서 신한 SOL페이로 5만 원 이상 온라인 결제 시 17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이 외에도 매주 금, 토, 일요일에 전국 편의점에서 신한 SOL페이로 1만 원 이상 오프라인 결제할 때마다 500포인트를 제공하며 착한가격업소에서 신한 SOL페이로 1만 원 이상 오프라인 결제할 때마다 1000포인트를 제공한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