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루트는 유아용품 전문 디자이너가 만든 트렌디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아이들의 성장 시기에 맞춰 제품별, 연령별 맞춤 제작 상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디자인, 생산, 유통등 유아용품 분야에서 다년간 경력을 쌓아 온 전문가 집단이 선보이는 브랜드로, 아이들이 루트루트를 통해 최고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대규모 최상급 생산 시설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완벽한 품질 검사를 통해 최고의 제품을 제공할 방침이다.
보리보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2024 가을 시즌 제품은 특별 행사가와 50% 할인 특가, 다양한 쿠폰팩 등을 통해 최고의 품질과 디자인, 그리고 최상의 가성비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루트루트 관계자는 “‘소중한 우리 아이의 처음(ROOT)과 성장해가는 앞으로의 길(ROUTE)이라는 합성어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꼬물이 시절부터 점점 멋지게 변해가는 장난꾸러기 시절까지 좋은 친구가 된다’를 모토로 아이도, 부모도 만족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여 나갈 것이다”며 “런칭을 기념해 특별히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많은 분들이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또한 “유·아동 쇼핑 플랫폼 ‘보리보리(boribori)’ 런칭을 시작으로 온라인, 오프라인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루트루트(ROOT ROUTE)’를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최고의 제품을 만족할 수 있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