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브랜드 루트루트 공식 런칭…보리보리에서 첫 선

이병학 기자

2024-09-23 15:05:00

유·아동 브랜드 루트루트 공식 런칭…보리보리에서 첫 선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유·아동 브랜드 루트루트(ROOT ROUTE)가 브랜드 첫 런칭을 기념하여 종합 유·아동 쇼핑 플랫폼 ‘보리보리’에서 런칭 특가 혜택을 선보인다.

루트루트는 유아용품 전문 디자이너가 만든 트렌디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아이들의 성장 시기에 맞춰 제품별, 연령별 맞춤 제작 상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디자인, 생산, 유통등 유아용품 분야에서 다년간 경력을 쌓아 온 전문가 집단이 선보이는 브랜드로, 아이들이 루트루트를 통해 최고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대규모 최상급 생산 시설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완벽한 품질 검사를 통해 최고의 제품을 제공할 방침이다.

보리보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2024 가을 시즌 제품은 특별 행사가와 50% 할인 특가, 다양한 쿠폰팩 등을 통해 최고의 품질과 디자인, 그리고 최상의 가성비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루트루트 관계자는 “‘소중한 우리 아이의 처음(ROOT)과 성장해가는 앞으로의 길(ROUTE)이라는 합성어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꼬물이 시절부터 점점 멋지게 변해가는 장난꾸러기 시절까지 좋은 친구가 된다’를 모토로 아이도, 부모도 만족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여 나갈 것이다”며 “런칭을 기념해 특별히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많은 분들이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또한 “유·아동 쇼핑 플랫폼 ‘보리보리(boribori)’ 런칭을 시작으로 온라인, 오프라인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루트루트(ROOT ROUTE)’를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최고의 제품을 만족할 수 있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