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월간 십일절’로 막바지 추석 쇼핑 수요 공략

최효경 기자

2024-09-11 11:06:18

이미지=11번가 제공
이미지=11번가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11번가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막바지 쇼핑 수요를 공략하는 9월 ‘월간 십일절’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월간 십일절’에서는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의 최상위 라인인 S시리즈의 2024년 신제품, ‘로보락 S8 MaxV Ultra(일반형/직배수)’가 이날부터 이틀간 단독 특가로 판매된다.

11번가는 명절 연휴 기간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던킨도너츠, 생어거스틴, 잠바주스, 메가MGC커피, 쉐이크쉑, 라그릴리아, 네네치킨 등 다양한 F&B 브랜드의 e쿠폰도 할인 판매한다.

시간대별로 특가 상품을 한정수량 판매하는 ‘타임딜’ 코너에선 '종근당건강 락토핏 골드', '청도 씨 없는 반건시 선물세트', '산과들에 하루견과 순수가온' 등 약 470여 개 상품들을 최대 72% 할인가로 선보인다.

긴 추석 연휴를 맞이해 ‘추캉스(추석+바캉스)’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겨냥해 서울 여의도의 5성급 호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숙박권 할인 판매도 진행한다.

고광일 11번가 영업기획담당은 “‘혼추족’, ‘여가족’ 등 명절 연휴를 혼자 보내거나 휴식의 시간으로 활용하는 등 각자의 방식으로 보내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9월 ‘월간 십일절’은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는 상품들을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11번가가 준비한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고객과 셀러 모두 넉넉한 한가위 연휴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